원격지원 서비스

온라인 강의 수강 시 사용 컴퓨터의 오류나 장애로 사용이 어려우신가요?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이화엔클렉스의 전문상담원이 원격으로 선생님의 컴퓨터를 제어하여 동영상강의를 정상적으로 수강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신청 전 자주 묻는 질문(FAQ)의 플레이어 관련 항목(10~22번)을 참고해 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PC에서 강의를 처음 재생 하시는 분들은 FAQ 18번 항목을 참고 하셔서 브라우저 설정 변경 후 강의 재생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모바일 기기(휴대폰, 아이패드, 태블릿 PC)와 Mac Book은 자체적으로 원격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우선 자주 묻는 질문(FAQ)의 13, 15, 16, 17, 20, 21, 22번 항목 참고 부탁 드립니다.

FAQ 바로가기

※카페나 도서관 등에서 공공 와이파이를 이용 하셔서 강의 재생하시는 경우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강의 재생이 불가한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신청 전 다른 인터넷 연결하셔서 강의 재생되시는 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잦은 버퍼링 문제는???
  • 원격지원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인터넷 속도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
  • 한국정보화진흥원(NIA), Fast.com 권장속도는 고화질 영상기준 150Mbps 이상입니다.
  • 접속환경을 체크하세요. 공용 와이파이 및 공공장소의 와이파이인 경우 속도제한 및 동영상 시청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원격지원서비스 신청방법
STEP 1

컴퓨터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원격지원을 신청하시기 전에 이화엔클렉스 고객센터(070-4607-0269)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화엔클렉스로 메시지 주세요!

STEP 2

전화상담을 통해 원격지원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상담원이 원격지원 사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STEP 3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전문상담원이 사용자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제어하여 문제를 진단, 해결해 드립니다.

※원격으로는 고장난 컴퓨터를 고치거나, 느린 인터넷 속도를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컴퓨터가 고장이라면 A/S 센터에, 인터넷이 느린 경우에는 인터넷업체에 연락을 하시는 것이 근본적인 해결책입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070-4607-0269

[평일] 9:00 ~ 17:30(주말/공휴일 제외)
원격지원서비스를 신청하시려면 먼저 고객센터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세요. Start Now